OURS
첨단 피부과학과 노하우를 담은 브룸클래식코리아,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목표!

에스테틱 선진국 일본의 첨단 피부과학의 노하우를 담은 테크틱과 기술, 교육, 세미나 등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에스테틱 숍 매출을 주도하는 기업이 바로 브룸클래식코리아다.

㈜브룸클래식코리아의 모 회사인 아야그룹은 1984년 일본 히로시마현에서 설립되어, 1987년 에히메현에서 7명의 직원으로 시작되었다. 2009년 7월 최첨단 공장을 완공하여 ‘에코&내추럴’을 키워드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생산하며 뛰어난 효과와 안전성 및 신뢰성이 높은 화장품을 기획부터 원료의 연구개발과 임상평가 그리고 화장품 제조까지 일관된 체제로 전개하고 있다.

30년 동안 축적된 지식과 경험 그리고 피부과학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고기능 화장품은 모든 피부타입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제품군의 기획부터 임상연구, 제품개발과 생산까지의 전 과정을 자체 공정시스템으로 아야그룹만의 독보적인 경쟁력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에스테틱 업계의 변화와 요구를 빠르게 파악하고 대응하는 아야그룹은 이념경영부터 고객을 위한 교육까지 전문성을 가지고 이상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랑스의 대표적인 누벨 뷰티매거진과 뷰티 교육기관인 누벨 아카데미를 갖춘 체계적인 시스템을 자랑한다.

정기적으로 실행하는 경영 세미나, 고객 카운슬링 교육, 점포운영 및 기획, 서비스교육 등을 통해 마음을 소중히 생각하는 이념경영을 실천하여, 에스테틱 살롱운영, 기획, 직원교육, 컴플라이언스, 고객만족 등 폭 넓은 분야의 경영지도와 문제해결 등을 다양한 각도에서 지원하고 있다.

㈜브룸클래식코리아는 모든 여성의 미와 건강을 추구한다는 목적으로 기초미용, 스타일미용, 건강미용, 마음 미용까지 아우르는 4 Beauty를 실천하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는 다짐으로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하여 비즈니스를 전개한다.

강한 기업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인식에서, 「AYA GROUP 필로소피를 기초로 한 이념형 경영」과 「전원 참가의 아메바 경영」을 기본으로 삼고, 행동의 규범이 될 만한 철학을 전사원이 터득ㆍ체득하여 공유하고 전원이 목표를 달성하는 기쁨을 실감하고 사원 스스로가 마치 회사를 경영하는 것처럼 부서별 경영을 주체적으로 운영해 가는 것을 목표로 하여 사원에게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

또한 일본 전문 에스테틱 업계 선두주자인 아야그룹의 한국법인 ㈜브룸클래식코리아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는 다짐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브룸클래식코리아는 생태적합성분을 배합. 피부와 환경을 위한 것을 지향하며, 피부 본래의 생태를 지키고 아시아인의 피부에 알맞게 특화된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인 에스테트윈과 파워트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에스테틱의 직원성장, 조직활성화 및 매출향상을 위한 매출UP 마케팅을 전개로 한국 시장에 에스테틱 경영자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